리니지2 레볼루션 다운로드 실패

참고: 그것은 브라우저에서이 링크를 복사 하십시오 다운로드 하지 않는 경우. 참고-리니지 2 혁명 앱에서 최근에 보고 된 문제에 대해서는 다음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a. “장치 호환 되지 않는” 문제에 대 한 계보에 2 혁명 응용 프로그램 bluestacks에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윈도우 10 PC에 리니지 2 혁명을 재생 하려는 경우, 당신은 왔어요 적당 장소. 아래 나열 된 지침에 따라 당신은 시간에 귀하의 컴퓨터에 계보 2 혁명을 실행할 수 있을 거 야. b. 계보 2 혁명을 업데이트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하려면 게임을 완전히 종료 한 다음 CDN 패치를 다시 다운로드 하십시오. netmarble의 계보 2 혁명은 드디어 필리핀에서 시작, 모바일 게이머에 게 제공 하는 세계적인 릴리스가 너무 멀리 떨어져 희망 소프트 있다. 많은 것은 깨닫지 않는 무엇을, 그러나,이 게임이 자유로운을 위해 지금-조금 디지털 방식으로 팔꿈치 윤활제에 있을 수 있다 이다, 그것은 이다. 혈통 세계는 업데이트 후에 약간의 이슈를 경험 했다. 우리는 혈통 팀은 당신이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게임을 해결할 테스트를 했는데, 우리는 혈통 2 혁명 pc의 게임 플레이가 참으로 인상적입니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은, 부드러운 PC의 그래픽과 함께. 2. CDN 패치 관련 문제 우리는 롤백 또는 그의 스크린이 패치를 다운로드 하는 동안 flicked 되었습니다 우리의 영웅을 도와 가이드를 준비 했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 하 여 문제를 해결 하십시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자체에서, 그리고 또한 무료입니다 온다. 그것을 설치, 그것은 bluestacks에서 실행 되는지 확인 합니다. 그 후, 당신은가 서 당신이 원하는 안 드 로이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아무 혈통 2 혁명 PC 버전은 아직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서 재생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설치가 완료 되 면 하지만, 걱정 하지 마세요, 당신은 전혀 PC lag와 함께 재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일단 설치, 당신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구체적인 리니지 2 혁명 PC 컨트롤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가 서, 당신은 지금 어떤 문제 없이 윈도우 pc에 혈통 2 혁명 pc 버전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의견에서, bluestacks는 리니지 2 혁명을 위한 최고의 PC 시뮬레이터 이므로 주저 없이 사용 합니다. 더구나, PC 필요 조건은 매우 기본-렘의 2gb, 디스크 공간의 4gb, dirext X 9.0 또는 높이 이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된 리니지 2 혁명은 콘솔 품질의 그래픽을 자랑 합니다. 게임은 4 개의 반 customizable 인종 및 3 개의 다른 종류 사이에서 최상 놀이의 당신의 작풍을 반영 하기 위하여 선택할 수 있다. 다크 엘 프 루즈 스에서 드워프 mages까지, netmarble에서이 최신 걸작은 여러분의 요구에 맞게 완벽 한 캐릭터 조합이 있어야 합니다. 리니지 2 혁명은 발사 한 달 이내에 수익 $1억7600만를 생성, 한국의도 망자 성공 했습니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아름 답게 만든 MMORPG 게임은 “모바일에서 가장 큰 지속적인 오픈 세계를가지고 주장,” 그것을 쉽게 볼 수 있을 거 야 이유. 많은 훌륭한 PC 게임 밖에 있지만 때로는 단순히 안 드 로이드 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타이틀을 재생 하려면. 이것은 처음에는 발굴 작업 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안 드 로이드 에뮬레이터의 도움으로 신속 하 고 쉽게 PC에서 안 드 로이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청중-bluestacks 3이 문제가 발생 하는 사용자.

내가 진행 하는 무료 옵션 wasn`ta 어디에 발생 한 유일한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 브라질 했다. 당신이 컴퓨터를 사용 하 여 로그인을 시도 해 봤 나? 2) Google Play 스토어의 데이터 및 캐시를 삭제 합니다.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 하 고 “엔진” 탭으로 선택 합니다. 모든 일반적인 롤플레잉 요소와 같은 전투와 경험을 통해 귀하의 성격과 자신의 장비를 수평으로, 동료 선수들과 함께 희귀 전리품을 위한 서사시 상사에 대 한 승리를 밴딩, 존재 하 고 더 강력한 무기와 갑옷 공예 당신을 도울 모든 적을 정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