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톡 다운로드 파일

1. 다음과 같이 포맷 된 “연료 .csv” 파일을 만듭니다 (각 채우기에 대해 한 행): 자동 소멸을 사용 하면 선택한 기간 내에 파일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마법 눈 앞에 분해 시계. iOS를 위한 영화로, OSX에, 윈도우와 안 드 로이드 당신은 플랫폼 내에서 모두 무선 또는 블루투스를 통해 사진, 연락처, 노트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유할 파일을 선택 하 고 앱을 실행 하는 다른 사용자에 게 터치 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애플 리 케이 션 내에서 “열기” 또는 “공유” 기능을 사용 하면 페이지, 숫자, 기조 연설, PDF 파일 및 훨씬 더 끄 적 수 있습니다. 최선의 번거로움 무료 공유! 10. 차량을 선택 하 고 “가져오기 파일” 버튼을 클릭 하 여 가져오기를 확인 다운로드 한 콘텐츠의 목록은 또한 각 다운로드의 파일 크기를 보여줍니다. 불행히도 그것을 다운로드 하기 전에 파일 크기에 대해 알아내는 방법이 없다. 그것은 번거로움 무료입니다! 사진, 메모, 문서 및 연락처를 flicktop에 배치 하 고 앱을 실행 하는 다른 장치를 터치 합니다. 붙 박이 flicktop는 파일이 간단한 가볍게 치기 제스처로 쉽게 옮겨진 안전한 층을 제공 한다. 귀하의 flicktop 다음에 파일을 토지를 저장 하거나 삭제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6.

표시 된 창에서 1 단계에서 만든 “연료 .csv” 파일을 선택 합니다 (위 참조). iOS 11은 새로운 기능 및 변경, 파일 애플 리 케이 션, 새롭게 디자인 된 컨트롤 센터, 드래그 앤 드롭, arkit, 애플은 메시지에 지불, 새롭게 디자인 된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 향상 된 Siri, 그리고 더와 새 파일 시스템을 포함 한 호스트를 제공 합니다. 가상 assistant에 대 한 주력 변경 올해는 아주 새로운 합성 음성입니다: 미국 여성 Siri 음성은 더 개성을 전달 하는 학습 기계를 사용, 자연 inflections와 통화, 그리고 궁극적으로 더 많은 인간 소리. Apple은 새로운 목소리 배우를 이용 하 여 기본 건전 한 프로 파일을 기록 했다. 새로운 음성을 활용 하려면 Siri 설정으로 이동 하 여 미국 여성 음성을 선택 합니다. 바라기를, Apple는 미래 갱신에 있는 음성 그리고 지역에 동일한 기술을 가져올 것 이다. 메뉴 데이터베이스 > 데이터베이스를 파일로 내보내기 옵션을 사용 하 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모든 지원 (Mac, USB 키 등)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새 파일 앱은 모든 파일을 함께 가져옵니다. 모든 파일을 한 곳에서 쉽게 찾아보고 검색 하 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최근 파일을 위한 열성적인 장소가 있다. iPad에 있는 앱, 다른 iOS 장비, iCloud 드라이브, 기타 서비스 (상자, 보관 함, onedrive) 등에서 제공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탕 화면이 나 노트북 PC에 게 말하지 않으면, 그것은 대규모 시스템 및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무료로 떠나는, 그것을 아무 제한 인터넷 연결을 사용 하 여 귀하의 이메일 제공 업체에서 첨부 파일을 잡아, 귀하의 Dropbox 및 Google 드라이브 폴더를 동기화 가정 거 야 데이터 hogging 활동을 원하는 수 만큼 수행 합니다. 참고 1: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 하 여 앱 데이터베이스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iTunes (iOS) 또는 Mac에서 ` Database_Export ` 파일을 선택 하 고 ` 저장 `을 클릭 하 여 선택한 지원 (하드 디스크, USB 저장 장치)에 백업 합니다. 등). 동영상 또는 TV 프로그램을 한 번에 하나씩 삭제 하려면 내 다운로드 탭으로 이동한 다음 다운로드 하려는 프로그램이 나 동영상을 왼쪽으로 살짝 민 다음 빨간색 X 아이콘을 탭 합니다. 파일 앱은 iOS 11에 도입 된 완전히 새로운 애플 앱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더 완전 하 고 보편적인 경험으로 지저분한 iCloud 드라이브 파일 브라우저를 대체 합니다. 그것은 iCloud 드라이브와 Dropbox 이나 Google 드라이브와 같은 다른 파티 서비스와 통합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