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다운로드 수

우리의 첫번째 발행인 순위는 최고 10 발행인의이 고 우리의 첫번째 podcast 순위는 최고 20 개의 Podcasts의 이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그 순위를 확대 됩니다. 가기 게시자 순위에 대 한 고려 가기 포드 캐스트 순위에 표시의 가장 정확한 표현의 보장 해야 podtrac 등록 및 무료 podtrac 측정 서비스를 사용 하 여 시작 합니다. 그들은 매달 게시 됩니다 podtrac 블로그에 날짜를 Podcast를 업계 관객 순위에 계속 가입 해야 합니다. 시리얼과 같은 일부 포드 캐스트는 계절 일정에 게시 하는 그들의 독특한 월간 관객의 결과 “시즌” (개월 동안 그들은 새로운 에피소드를 게시할 때) 큰 되 고. 각 최고 Podcast 순위는 최근 한 달 동안에 달성 된 경청 자 계산을 기반으로 합니다. 만약 당신이 비영리 단체와 포드 캐스트를 사랑 하는 최고의 비영리 온라인 포드 캐스트의 101 이상의 우리의 목록에서 보세요. 당신이 Podcast 편집을 위한 시장에서 인 경우에 더구나, thomasaudioediting.com에 우리의 친구는 최고 이다. 팟캐스팅 분산 매체-소비의 요점은 다른 장치와 플랫폼에 걸쳐 발생 합니다. podcast는 기본적으로 귀하의 podcast, 제목, 설명 및 MP3 오디오 파일이 살고 있는 링크에 대 한 정보를 나열 하는 XML 코딩 된 피드입니다. podtrac 측정 시스템의 사용과 업계 관객 순위 보고서에 포함 모든 게시자에 게 무료입니다.

podtrac 측정의 사용은 최고 발행인 순위를 위한 고려 사항을 지키고 최고 Podcasts 순위를 위한 쇼의 순위의 가장 정확한 대표를 확신 한다. 우리는 현재 상위 10 개 발행인 순위 및 상위 20 포드 캐스트 순위를 게시할. 각 순위는 매월 업데이트 됩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출판사와 쇼를 포함 하는 이러한 순위의 확대 됩니다. 매체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이 얼마나 친밀 한 관계를 청중과 함께 있을 수 있습니다. 팟캐스팅 세계에서 어디에 더 힘들어 지 고 있으며, 다른 사람의 관심을 계속 하는 독특한 채널입니다. 상위 10 개 게시자의 Podcast를 업계 관객 순위 제작자 및 생성, 소유 하 고 포드 캐스트를 배포 게시자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광고 및 콘텐츠 네트워크와 같은 콘텐츠를 생성 하지 않는 그룹은 우리의 순위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게시자에 대 한 순위에 포함에 대 한 고려가 되려면, 그들은 그들의 쇼 podtrac 측정 시스템을 사용 해야 합니다 podtrac 게시자에 대 한 데이터의 최소 30 일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관련: 내 영웅과 함께 200 포드 캐스트를 않았다. 이것은 내가 배운 것입니다 …] 우리의 연말 순위 (2017의 상위 10 개 새로운 포드 캐스트와 2017의 상위 20 포드 캐스트) 에피소드 당 평균 고유 미국 다운로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또한 2017에 대 한 사용 가능한 두 연말 순위를 만들 었: 2017의 상위 10 개 새로운 포드 캐스트와 2017의 상위 20 포드 캐스트. 어느 일주일에 하나의 podcast를 위한 준비를 보낼 거 야 아무것도 다른 뜻. 나는 그들의 10 권의 책을 읽을 것 이다. 나는 그들이 그래서 내가 질문을 반복 하지에 있던 다섯 다른 podcast를 지켜볼 게 요. 내가 10 년 전 그들이 때 그들은 오프 라 윈프리에 게스트 출연 했 어 동영상을 지켜볼 게 요.

그럼 내가 “기본” 이라고 부르는 거 야. 손님이 온다. 바이오 받으세요. 힘든 순간을 잡아. 그레이트 팟캐스트. 이것으로 틀리게 아무것도. 종종 기초는 아주 귀중 하다. . 그들은 무엇을 두려워 했습니까? 그들은 무엇을 정말로 하려고 애쓰고 있었습니까? 불안 한 그들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그들의 문제와 그 성공의 핵심에 뭐가 있어.

그들은 어떤 문제를 극복 하 고 모험을 그들은 길을 따라 있었나요? 하지만, 난 여전히 podcast를 내 잠재 손님의 대부분을 어떻게 설명 했다.